컨텐츠 바로가기


비욘드 퍼니싱

검색  

현재 위치
  1. 상품 Q&A

상품 Q&A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소비자를 우롱하는 나쁜업체입니다. 여기서 구입하지 마세요 환불.교환. 반품 3달째 안될거임
WRITER 김**** (ip:)
  • DATE 2021-11-16 13:49:28
  • VOTE 추천하기
  • COUNT 93
GRADE 0점

정말 너무 화가나고 어이가 없어서 여기까지 찾아왔네요 

저는 오늘의 집에서 이 판매자(주식회사 문원, 비욘드 퍼니싱) 가 파는 이케아 상품을 산 사람입니다 .

물품은 이케아 스투바 장난감 서랍장이었으며 처음에 이 상품을 샀을 때 제대로 된 상세설명이 잘 안되어있어서 벤치+서랍장 인줄 알고 구입하였습니다. 

나중에 물품을 받고보니 너무 택배상자가 너비가 좁아서 뜯지도 않고 알았습니다. 벤치만 온것이란걸요. 

그래도 제 탓이니 반품비 만원을 입금하라길래 만원을 입금하고 환불을 기다렸습니다. 9월 11일 주문건이고 오늘 11월 16일이죠.  지금까지 택배기사 전화는 한통화도 받은 적 없고 

회수는 안되고 있습니다. 포장조차 뜯지 않은채로 부피가 큰 택배가 회수를 기다리며 집 현관에 두달넘게 방치되어있어요.

오늘의 집에 떠있는 이 판매자 연락처로 연락하면 없는 번호라고 뜹니다. 아마 이 위에 070 4115 1701 이 번호도 전화 안받을 거에요..ㅎ

이 업체는 자기들의 이름을 따서 주식회사 문원이라고 당당히 이름붙히며 오늘의 집, 비욘드퍼니싱, 스마트스토어 빅파워 등 온라인으로 이케아 물건을 파는데 

이곳 상품후기나 오늘의 집 이곳 상품 문의 등을 보면 아시겠지만 환불. 교환. 반품 문의에는 잠수를 탑니다. 저같이 몇달째 회수안된 상품을 가지고 속타는 구매자들이 한둘이 아니며..

심지어 주식회사 문원 이라고 네이버에 검색하면 (저도 얼마나 화가나고 어이가 없었으면 네이버에 주식회사 문원이라고 찾아봤을지 생각해보세요) 어떤 블로거가 올린 하소연글도 보입니다. 

절대 이 업체를 이용하지 말라고 알려주며 고통의 환불수기?를 남겨놓았네요. 

이 판매자들은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온라인 판매를 할까요? 그냥 돈만 벌면 그만인 걸까요. 왜 연락처 연락은 되지 않으며 반품비까지 받아가도 회수도 안해가는지 정말 답이 없는 사람들입니다 .

버젓히 비욘드퍼니싱 ㅋ 이런 판매몰도 운영하고 있네요 . 스마트스토어는 또 빅파워래요. 

이렇게 나쁜 서비스 정신을 가진 업체는 정신을 차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소비자 고발센터에 고발하고 방송에 띄워야 합니다. 

정말 답이 없는 업체. 반성해야합니다. 


FILE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김**** 2021-11-16 13:56: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성문. 양승원. 문원 주식회사. 고발합니다. 자신들의 이름을 따서 사업자등록을 하고 장사를 이따위로 해도 됩니까? 당신들은 양심이 없습니까? 부끄러운줄 아세요
  • 최**** 2021-11-16 14:21:5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진짜 징글징글하네요🤬🤬🤬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070-4115-1701

평일 오전 9:00 - 오후 6: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결제계좌안내

기업은행 318-072996-04-017

예금주 : 주식회사 문원